안나수이, 매력적인 퍼스널 룩을 위한 어텀 컬렉션 출시 > 에제르

메인페이지로 가기  최종 기사편집 : 2021-09-25 10:33:26
식약저널
크리스천뉴스(CHRISTIAN NEWS)
한국신문방송총연합회
 
사이트 내 전체검색
 


에제르

[미용] 안나수이, 매력적인 퍼스널 룩을 위한 어텀 컬렉션 출시
"-어떤 순간에도 돋보이는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해 줄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-"

페이지 정보

이창희 기자 작성일2021-08-01 15:15

본문

9d9916d30a64390174b7bdbbc741f6ff_1627798571_7413.jpg
 

안나수이 코스메틱(안나수이 뷰티)에서 8월 1일, 어텀 컬렉션을 출시한다. “Yes, Me!”라는 콘셉트 아래, 남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돋보이는 나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총 7가지의 다양한 립,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 출시된다.


클래식 루즈는 안나수이의 첫 번째 향수 ‘안나수이 오 드 뚜왈렛’을 재현한 섬세한 장미 양각과 세련된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로맨틱 시크 디자인이 인상적이다. 웨어러블하게, 또는 유니크하게 연출 가능한 15가지 컬러가 출시되며 부드럽게 녹아들 듯 발려 촉촉하고 아름다운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.


더 립 코트는 마스크 착용이 습관화된 요즘 필수 아이템이며 안나수이 베스트 아이템인 립 탑 코트의 새로운 버전이다. 튜브형에서 스탠딩 용기로 변경되고 실리콘 팁이 내장돼 더욱 손쉽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. 클래식 루즈를 바른 뒤 더 립 코트를 바르면 글로시 립으로 연출되고 티슈로 살짝 눌러주면 실키하고 보송한 벨벳 립으로 변해 제품의 묻어남을 방지해 준다.


아이브로우 컴팩트에는 파우더 타입과 크림 타입, 전용 메이크업 툴이 한 데 담겨 있어 프로페셔널한 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. 부드러운 발림성과 높은 밀착력 덕분에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.


지속력이 우수한 틴트 타입 아이브로우 펜인 리퀴드 아이브로우는 사선으로 된 ‘4-라인 하드 브러시’가 정교하고 자연스러운 눈썹 결을 연출해 준다.


아이컬러 컴팩트는 세련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아이컬러 듀오이다. 드라이&웻(Dry&Wet) 두 가지 타입의 포뮬러가 적용돼 선명한 발색과 매끄러운 발림성, 촉촉한 텍스처와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.


워터프루프 마스카라는 두께가 다른 4가지 화이버가 함유된 브러시가 인형 같은 긴 속눈썹을 번짐 없이 오래 유지시켜 준다. 볼륨 마스카라는 미온수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 워셔블 타입으로 나무 모양의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부터 촘촘하게 컬링 해주고 한 번의 터치로도 깔끔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선사한다.


8월 한 달간, 롯데 ON에서 클래식 루즈 구매 시 해당 제품이 프린팅된 한정판 캔버스 파우치를 증정하는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. 또한, 온라인 전 몰에서는 클래식 루즈&더 립 코트 세트 구매 시 미니 토트백을, 아이브로우 컴팩트 구매 시 스타 패턴 토트백을 증정한다.


안나수이 어텀 컬렉션은 8월 1일부터 안나수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, 롯데 ON, SSG닷컴, CJ 온스타일 등 온라인 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 볼 수 있다.


공식 인스타그램: https://www.instagram.com/annasuicosmetics_kr/

웹사이트: https://ideacos.com/



이창희 기자 jesus9@daum.net

<저작권자 크리스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
경찰기독신문

뉴스 최신글

서울성경신학대학원대…
하존

크리스천뉴스(CHRISTIAN NEWS)

크리스천뉴스 | 등록번호 서울 아 53363 등록일 2020.11.06 | 발행인/편집인 : 오형국 | 청소년보호책임자 : 윤진희
주소 :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36, 1513-306 | TEL 010-3550-5088, 02-832-1324 | E-mail: ohhk2004@naver.com
크리스천뉴스의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,무단전재,복사,배포 등을 금합니다.
Copyright © CHRISTIAN NEWS All rights reserved.ㅣDesigned by HAZONE.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